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ltimate KHIT 4 제작현황

자작프로그램/AHK-PC

by Rahs 2016. 1. 20. 13:56

본문

네, 녹스용 히트 매크로 크힛 이야기에요.

가끔 봐주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그 동안 UI가 마음에 들게 나오지 않아서 진도가 지지부진 했는데 막상 대규모 업데이트가 코앞으로 다가오니 망하라는 법은 없는지 어느 정도 UI 기틀이 잡혔기에 진행상황을 공개합니다.


스스로에 대한 격려이자 채찍 역할도 겸사겸사(...)


새롭게 코딩되는 부분들(원 소스의 CheckImage, judge 함수들 및 재구동 루틴 등) 일부 제외하면 기본적인 플로우는 3시리즈에서 당겨올 생각이기 때문에 일단은 골칫덩이던 메인 UI가 초안이나마 나온 것에 대해 소소하게 자축하는 중입니다.



MAIN UI 초안

이 UI가 기본 실행 시 접하게 되는 UI입니다.

각 캐릭터별 사용 설정 후 옆의 설정 버튼을 누르면 바로 오른쪽에 SUB UI가 디스플레이 됩니다.


SUB UI 수정안

MAIN UI의 캐릭터 각각에 대한 설정을 변경하고 저장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아랫글에서 소개했던 바 있는 녹스 자체에서 제공하는 명령어들[각주:1]로 인해 Main UI가 조금 깔끔해졌습니다.

이전 글 보기 [IT이야기] - Ultimate KHIT과 녹스 업데이트 이야기

이제 녹스가 멈추는 문제도 크힛에서 해결할 수 있게 됐구요. 창 설정 등 귀찮은 문제도 대폭 줄이는 걸로!


어느 정도 준비는 된 거 같으니 나머지는 21일 패치결과 보고 결정해야죠.

이랬는데 영웅의 군단처럼 에뮬레이터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뜨는 것은 아닐까요? (두둥)


만약에 그리된다면 마시멜로를 포기하고 킷캣으로 가야 하겠네요.

아이폰은 버려야 될 거고

루팅을 해야 매크로를 돌릴 수 있을테니 여러모로 번거롭긴 하겠습니다.

그 상황이 됐는데 제가 안 접는다면

최초로 오토핫키와 히로 스크립트의 콜라보레이션을 보시게 될 지도 모르겠네요.

PC에서 오토핫키로 히로매크로 스크립트를 자동으로 작성시키고,

해당 스크립트를 폰에 넣어서 히로매크로로 돌리는.. 뭐 그런 번거로운 형태가 되겠군요(...)


크힛은 레이드를 어떻게 수행하느냐고 묻는 분들을 위한 링크 하나 남기며 물러갑니다.

이전 글 보기 [자작프로그램/AHK-Pc] - 히트 레이드 자동루틴 시험영상




덧붙이는 말#1

크힛 유저분들, UI 마음에 드세요?


덧붙이는 말#2

녹스에서 지원하는 개발자 명령어 중 일부(-quit, -package)에

메모리 누수 문제가 있거나, 제 pc가 반복적으로 맛이 가는 거거나 뭔가 문제가 있네요.

KHIT 4의 경우 이 명령어들에 대한 의존도가 굉장히 높은데 걱정입니다...

  1. 클라이언트 리스트, 식별 및 클라이언트별 특정 패키지 실행까지 모두 지원. 자세한 내용은 각주 바로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본문으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