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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ltimate KHIT 업데이트 보류

자작프로그램/AHK-PC

by Rahs 2015. 12. 12. 1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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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보류

설명 아무리 읽어달라고 써놔봤자 제대로 읽지 않고 댓글부터 다는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지금 지우고 차단한 댓글이 백개 가까이 되는 것 같은데 이거 생각보다 완전 속상합니다. (유리멘탈)

다짜고짜 안 된다고 짜증내고 욕하는 사람도 있고...

자기 환경에 맞춰서 개발해라는 사람도 있고...

제 성격에 여성이었으면 방바닥에서 울면서 발버둥쳤을 겁니다.

(남자니까 울진 않고 발버둥만- -)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각종 minor bug들의 경우 지금 코드 90%, 녹스 10%로 원인을 추측하고 있습니다.

블루스택으로의 이식은 말그대로 고려만 하고 있는 상황이구요.

정말 코드에서 문제를 못 찾으면 블루스택으로 가던가, 아니면 히트를 접고 그냥 다른 게임을 찾던가 할 생각입니다.


v3.0이 되든, 다른 게임 매크로가 되든 다음부터는 무조건 초대코드 이용한 인증제로 만들어야겠네요.

소수정예로 허술한 매크로를 함께 찹찹 완성시켜나가는 재미, 괜찮을 거 같지 않습니까 :)

유료 매크로 혹은 유료 계획이 있는 매크로라면 이용자 수가 중요하겠지만

완전 무료에 소스까지 공개해놓은 제 경우에는 다수의 사용자보다는

제 설명을 읽어주시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피드백을 해주시는 소수의 사용자분만 계시는 게 피차 훨~씬 좋을 것 같거든요.


어느 쪽이든 시간은 좀 걸릴 듯해서 예고 글을 보류 글로 고치고

육룡이 나머지 2화 보러 총총 갑니다.



v3.0에서는 크힛이 한번 더 옷을 갈아입고,
아래와 같은 기능들이 추가로 지원됩니다.
(확정)
- 캐릭별로 pvp 횟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잘 활용하면 월4천젬씩을..)
- 무한모드에 성역루틴이 추가됩니다.
- 히든모드가 한가지 더 추가됩니다.
(미정)
- 레이드를 지원할지도..
-멀티 계정을 지원할지도..
-키키가 난투장에서 적을 찾아 돌아다닐지도..


일단 UI는 짜놨는데..
과연 저대로 다 구현되서 공개, 디버깅까지 잘 될는지는 항상 그렇듯이 미정입죠.
무료 매크로 개발자의 최대 장점 아니겠습니까! (허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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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변천사가 나름 두어 장이 되네요.
생각난 김에 한 달간의 추억팔이..ㅋㅋ
한 달 동안 업뎃을 몇 번 한거..

처음 버전들은 아예 UI가 없는 형태로 제작 및 배포가 되었습니다.
no image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2015/11/27 - [매크로/AHK-Pc] - 히트 매크로 크힛(KHIT) 최종버전 for 녹스, 블루스택


여기까지만 최소한 23번..


그러다가 처음으로 UI를 입힌 크힛이 나왔지요'ㅁ'



2015/11/29 - [매크로/AHK-Pc] - 히트 자동사냥 매크로 크힛(KHIT)에 UI를 입혀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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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1.1에서 UI가 다소 수정되었고,

이후 안정화 버전인 1.3.1까지 동일한 UI로 유지됐었네요.


여기까지 23번 + 31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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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욕심을 부린 2.0 버전 프리뷰가 공개됐습니다.



2015/12/05 - [매크로/AHK-Pc] - 미리 보는 Ultimate KHIT v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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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배포된 버전은 칼질을 많이 당한 뒤 슬림해진 아래 2.0.1 이었죠.



2015/12/05 - [매크로/AHK-Pc] - 녹스용 히트 매크로 Ultimate KHIT v2.0.1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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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꼴난 히든모드 하나 더 추가된 UI로,

안정화 버전이라고 추측되는 2.3.8까지 왔습니다.


2015/12/13 - [매크로/AHK-Pc] - 녹스용 히트 매크로 Ultimate KHIT v2.3.8 업데이트


여기까지 23+31+38번.. 최소 92번 업데이트 했군요.

한 달도 안 되는 사이에 하루 평균 꼬박꼬박 3~4번 fix할 게 있었다는 소리네요.

정말 미친 짓을 한 거네요.

그냥 편의점 알바를 할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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