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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 보는 Ultimate KHIT v2.0

자작프로그램/AHK-PC

by Rahs 2015. 12. 5. 0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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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종일 이것만 하고 노는데도

시간이 부족하네요.


그런데 점검이라니ㄱ-


이번 주말에는 일이 많아서 딱히 달라질 것은 없을 듯하고,

다음 주중 혹은 주말쯤에 버전업이 이루어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2.0 미리 보기







이렇게 달라집니다



 도시락 제조 공정이 추가됩니다.


같은 등급끼리의 아이템만 강화합니다.


해서 가능한 것이.. 고급 방어구 19렙 도시락을 스샷처럼 설정해놨는데

만들다보니 고급 방어구가 다 떨어져서 8레벨 밖에 안 되지 뭡니까!

그럼 다음번 자동 도시락때 그 8레벨짜리부터 19레벨로 만들고

다른 1레벨 짜리를 도시락 제조에 투입합니다.


이해하기 참 쉽죠?


강화재료 제작 버튼을 이용해 수동으로 진행할 수 있고,

모험반복과 무한모드의 경우 사이사이에서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만든다고 게임을 못 하다보니

스샷이 부족해서 무기 영웅/고대와 방어구 고대, 장신구는 전부 차차 추가해 나가는걸로..

히트 접을 때까지 다 추가할 수 있으려나..(...)



비활성 모험반복 모드가 추가됩니다.


말 그대로 모험만 반복하며 스킬 사용 효율이 일반 모험반복 등과 비교했을 때

극히 떨어지므로 자동스킬(골드 닳는) 사용 옵션을 디폴트로 넣을까 고민 중입니다.

PVP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PVP는 어째서 비활성으로 지원하지 않나?


활성창 이미지서치 소요시간: 회당 30ms

녹스의 경우,

캡쳐 후 adb로 파일을 받아와서 해당 파일 내 서치를 하는 함수를 사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해봤더니 비활성창 이미지서치 소요시간: 회당 750~900ms


들어가서 자꾸 죽고 나올거라면 기능을 빼는 게 낫다는 생각입니다.

같은 이유로 레이드도 구현되지 않습니다.



아이템 판매 설정이 추가됩니다.


본인 판매 설정 안 하고(읽으라고 써놓은 설명도 안 읽고!!)

전설 갖다 파시는 분들의 피해도 한번 막아보자는 취지에서..



모험 포인트 구매 기능이 추가됩니다.


인터페이스에서 보시다시피 특정 캐릭터일때만 모험포인트 구매를 시킬 수 있습니다.



멀티캐릭을 지원합니다.


4캐릭 모두 활성화, 모험지역 설정을 해놓고,

휴고를 pvp로 설정하고

모험포인트 구매 제한은 아니카로 걸어놓은 다음,

키키로 로그인 한 상태에서,

무한모드를 돌리면 어떻게 될까요?


이렇게 됩니다.


키키가 설정된 모험지역에 가서 30회 또는 모험포인트 소진 시까지 사냥을 합니다.

키키가 마을로 나와서 사전 설정된 장비를 팝니다.

키키가 남은 장비로 도시락을 만들죠.

그리고 휴고로 캐릭터를 바꿉니다.


휴고도 설정된 모험지역에 가서 30회 또는 모험포인트 소진 시까지 사냥을 합니다.

그리고 휴고가 마을로 나와서 설정된 대로 장비를 팔고,

남은 장비로 도시락을 만듭니다.

pvp로 설정되어 있으니 결투, 난투를 포인트 소진시까지 돕니다.

그리고 아니카로 캐릭터를 바꿉니다.


아니카는 설정된 모험지역에 가서 무조건 30회를 채웁니다.

모험 포인트가 부족하면 구매를 하니까요.

그리고 마을로 나와서 장비를 팔고, 도시락을 만들고,

루카스로 캐릭터를 바꿉니다.


루카스가 설정된 모험지역에 가서 30회 또는 모험포인트 소진 시까지 사냥을 하고,

장비를 팔고, 도시락을 만들고,

다시 키키로 캐릭터를 바꿉니다.


키키는 설정된 모험지역에 가서...


비활성으로는 저렇게 안 되냐구요?

도시락 제조랑 pvp 빼곤 다 될겁니다.

도시락 제조 간단해보이지만 저거 생각보다 이미지 서칭을 반복해서 많이 해야 되거든요.




근데 미리보기는 도대체 왜 하는 거?


회사 다닐 때 몇 만줄짜리 코드 보던거는 할만하더니만은

아무것도 없이 직접 코딩하는 것만 한 2천줄 되는거 치다 보니

눈도 아프고 머리도 아파서 그냥 올리는 겁니다.


이런 저런 생각도 좀 정리할 겸..

어차피 개인 블로그니까 뭐...

누가 보든 말든..


일반설정 마지막 칸에 무슨 기능을 넣으면 좋을지..

-결투/난투 포인트 구매 및 연승부활, 레이드는 일부러 뺀 겁니다.

-자동 팝업차단은 기본 기능으로 탑재됩니다.


장신구 도시락 기능이 꼭 필요할지..

장신구 도시락 기능 빼고 캐릭별 모험횟수나..

pvp캐릭 승률이나 표시하게 UI 재조정을 좀 할까 싶기도 하고..


뭐 그렇네요.


글써놓고 계속 점검중이면 자러갈랬더니

망할 놈들.. 또 되다니..


다시 테스팅하러 갑니다. 총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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