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사용자로부터의 별도 조작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
아래의 레이드 자동루틴만으로 레이드를 수행한 영상입니다.
(시작과 끝부분의 마우스 움직임은 사용자 조작이 맞습니다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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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히 컴파일 할 거리가 아니라서 그냥 소스만 첨부합니다.
원리야 간단하니 보시면 대충 감 잡으실거구요.
다른 유저들에게 피해가 갈까싶어 공 2.5만 / 방 4만 이상이 나오는 캐릭터지만
시험목적으로 첫번째 레이드방에 입장한 모습입니다.
캐릭이 보스몹 뒤로 돌아들어간 경우에도 30% 이상은 충분히 커버하는 듯 하고..
첫번째 레이드 보스는 이 정도만 해도 충분한 듯 하더군요(...)
이런 방법이면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여
가장 기본이 되는 루틴만 만들어서 시험해봤는데
생각보다 대응률이 괜찮은 듯 합니다.
화면상 번거롭게 돌아다니는 빈 툴팁(tooltip)들은 제 편의를 위한 것으로
나중에 루틴이 완성되고 나면 저런 귀찮은 보조장치들은 모두 사라지겠지요.
캐릭터 주변 가상의 타원 테두리를 따라 20군데를 반복해서 옮겨다니며 색상값을 받아냅니다.
빈 툴팁은 각 셀의 위치를 알아보기위해 쓰였습니다.
받아낸 색상값을 R, G, B 컬러로 분리해서 2R-G-B 값이 205 이상이 되는 점 수가
캐릭터 주변 원의 20개 중 3개 이상이 되면 공격으로 인식하고 대응하도록 만들어놓은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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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분들께 피해 안 갈정도로 다듬을 수만 있다면
레이드 기능도 추가할 수 있을 듯 하네요 :)
추가하겠다는 건 아니구요..(...)
그냥 이런 방법이 되긴 되더라, 정도가 되겠습니다.
스펙 기준 한급 낮은 보스 정도는 자동으로도 충분히 돌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결국은 게임을 왜 하느냐는 원론적인 이슈가 남지만 말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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