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본UP24 (Jawbone UP 24) 최초 사용사용 후기 :)

리뷰/리뷰: 제품

by Rahs 2014. 4. 22. 15:25

본문

안녕하세요, Rahs입니다.

며칠 전에 조본UP24 지름기(?!)를 올렸고 요즘 아주 그냥 지름신의 프리스트 역할을 자처하고 있는데요,

제가 수령하면 지름기에 대한 증빙(!) 자료를 포스팅하겠다고 적었었습니다.

▶이전 포스팅 보기

그래서 약속대로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스압 주의※)

★지름신 프리스트로써, 현재 네이버 지식쇼핑 최저가 링크를 각 사진 밑에 별도로 걸어놓았으니

세부정보나 구매에 관심없으신 분들은 잘못 클릭하셔서 짜증내시는 일이 없으시길;ㅅ;★

 

사실 월요일('14년 4월 21일)에 도착한 것 같은데 배송주소가 회사였던데다가 제가 월요일에

예비군 훈련을 다녀오는 바람에 오늘 출근하자마자 책상위에 조본업24가 요렇게 뙇!!

 

▶포장만 봐도 이건 꼭 있어야해! - 이거 눌러서 가시는 분은 저랑 프리스트 동업하시죠..

(덧글) 사러 가실 분은 이미지 클릭! 1,500원 아끼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그래서 뜯어봤더니..

 

조본업이 뙇! 오렌지 색이라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그리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뜯자마자 바로 급 충전:)

아이패드미니 레티나로 촬영한 사진인데 충전등 들어오는게 좀 이상하게 찍혔네요.

실제로는 불이 안 들어와있을 땐 안 보이고 불이 들어올 땐 햇님 모양(?)으로 들어옵니다.

충전 중일 때는 천천히 밝아졌다~ 어두워졌다~하고 충전이 완료되면 가만히 불이 들어와 있습니다.

어느 정도 충전이 된 상태로 배송이 되는지 30분도 안되서 충전이 완료되었어요.

▶배송받고 충전이 30분만에 완료됐다고? 사서 확인 해보고 아니면 악플로 널 망쳐버리겠어!

 

착용 시 전면과 후면 샷입니다.

이게 좀 곤란한 게,

직업 특성 상, 오른손은 미친 듯이 마우스를 움직여야 해서 왼쪽 손목에 착용했는데

왼쪽 손목에는 이미 시계가..(...) 모양이 좀 이상한가요?

익숙해지면 괜찮을 거 같긴 합니다..

▶네 손목에 그 정도면 내 손목에선 아주 그냥 빛이 나겠구나! 이건 꼭 사고 말겠어! 

 

그리고 십여분 앱을 깔고 기능을 보고.. 이 시간까지 착용 중입니다.

한 3시간 반 좀 넘어가는 것 같은데 착용 상 불편함은 아직 없네요.

(하지만 필자는 사진에 보이는바와 같이 통쇠 손목시계를 걸고 다니면서도 불편함을 못 느끼는 감각이 둔한 사람이라 평소에 시계 못 차고 다니시는 분들은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전 폰 배터리가 안 그래도 부족한 사람이라(...)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에 연결을 해놨어요:)

 

점심 때 찍어놓은 스크린 샷 몇 개 더 첨부합니다:)

검은 테두리가 있는 것은 아이패드 미니용이 아니고 아이폰용 어플이라.. 화면 중간에 붕 떠서 그래요ㅠ

아참, 조본업24는 조본업과는 달리 블루투스로 자동 동기화 됩니다:) 

아래가 앱 키면 바로 뜨는 화면이구요~

(..점심시간에 잠깐 엎드려 잤더니 저걸 4%로 반영해서 오늘 풀잠잤다고 표시해버리다니.. 잔인하게..)

세부화면입니다.

개인적으로 활동량 Tracking도 좋지만 수면 Tracking이 끝내주네요.

선잠 1분이라니 전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평소에도 누우면 바로 자는 스타일입니다만

선잠 1분이라니..

 ▶내가 더 잘자, 재봐야 알지. 사야겠어!

 

이상으로 구매직후 증빙 포스팅은 마치구요,

한 1주일 정도 뒤에 다시 한번 그 동안 쌓인 데이터를 분석해보고 인생을 돌아보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Postscript:

세월호 참사로 사랑하는 가족을 떠나고 떠나보내야 했던 모든 이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삼풍백화점 사고 때 10여일 지나도 생존자 있었던 걸 기억하며 아직 배 속에 갇혀있는 어린 친구들이 있다면 반드시 살아남아 따뜻한 가족의 품으로 돌아올 수 있길 기도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