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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ltimate KHIT v3.0.4 업데이트

자작프로그램/AHK-PC

by Rahs 2015. 12. 17. 1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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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너 버전업(vX.X.X)의 경우에 굳이 기능설명을 다시 볼 필요가 없으시겠지만

메이저 버전업(vX.X.X)의 경우에는 기능 설명을 반드시 다시 읽어보셔야 됩니다.

기존 버전까지는 잘 됐는데~~ 가 아무런 의미가 없어요.

이전 사용법으로 안 된다고 하소연 하셔도..(...)


최신 버전으로 이용해주세요.

2015/12/25 - [자작프로그램/AHK-Pc] - Ultimate KHIT v3.3.0 업데이트 (설명 업데이트)



패치노트


또 시작이네요. 패치 릴레이.. 한 번에 잘 짜면 될 것을, 악 혈압이야.


v3.0.4

결투 포인트 부족 시 멈추는 문제 fix

결투/난투 스킬 사용하지 않는 문제 fix

난투 포인트 부족하면 멈추려나요?

돌리는 중인데 이거 어느 천년에.. 1시간 뒤에 봐야겠네요.


이하 마이너 fix 내역 더 보기


v3.0.0

앞서 업데이트 예고에 올렸던 내용이니 굳이 또 올릴 필요는 없을 듯 하여

필요하신 분만 보실 수 있도록 접어놓겠습니다.

멀티계정/멀티클라이언트 사용자분들은 아래에 [더보기]를 꼭! 눌러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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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Ultimate 크힛(이하 얼크힛)은

모바일 게임 히트(HIT)를 PC에서 녹스라는 이름의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이용,

보다 쉽고 편하게 즐기기 위한 무료 매크로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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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환경


녹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v 3.0.0.0(권장)

히트(HIT) 게임 버전 v 1.43796.44937

히트 버전은 게임 내 화면 오른쪽 위의 톱니바퀴(설정)→(정보)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녹스 창 오른쪽 위 톱니바퀴(설정)을 눌러 아래와 같이 변경해주세요.

[고급설정]

[모드설정]-[사용자지정] 너비 800, 높이 480, DPI 160

[인터페이스]

[고정된 윈도우 사이즈]를 "켜기"

메뉴 하단의 "하단 터치버튼"을 "우측 터치버튼"으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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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사용자용 크힛 사용 준비 안내문


크힛은 히든모드 외에는 녹스의 화면이 가려지거나 창의 최소화 시 동작하지 않습니다.

동작하지 않는 정도가 아니고 재수없으면 오동작 할 수도 있습니다.

대기모드, 절전모드 등의 경우에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다만, 모니터만 꺼놓으시는 것은 관계 없습니다.


위 사용환경(녹스 버전, 히트 버전, 녹스 해상도)을 모두 갖춘 후에

아래 기능설명을 모두 읽어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부디 매크로를 중복해서 켜거나(오동작),

압축풀기한 폴더에서 실행파일만 따로 빼내서 실행(실행안됨)하거나 하지 마세요(...)

 

단축키 TIP

[Ctrl+ESC] 매크로 중지 및 설정 저장 후 적용

[Ctrl+F1] 녹스창 좌우로 휘두르기.

[Ctrl+Alt+T] 모험횟수 강제 지정 (기본 100회)


하나 더 TIP

팀뷰어 후원세션 팝업 때문에 매크로 사용이 불편하시다면

2015/11/27 - [매크로/AHK-Pc] - 팀뷰어 연결해제 시의 팝업 자동으로 닫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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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설명





[젬 되는대로 구매] 기능 체크 시, 우정포인트가 부족하다는 전제 하에

500젬->250젬->100젬 순으로 구매 시도하며 구매 성공 시 모험루틴으로 돌아갑니다.


※ 동작상태의 [캐릭터명] 부분을 클릭해서 현재 캐릭터로 변경 후 사용하세요 

※ 동작상태의 [캐릭터명] 부분을 클릭해서 현재 캐릭터로 변경 후 사용하세요 

※ 동작상태의 [캐릭터명] 부분을 클릭해서 현재 캐릭터로 변경 후 사용하세요 

※ 동작상태의 [캐릭터명] 부분을 클릭해서 현재 캐릭터로 변경 후 사용하세요 

※ 동작상태의 [캐릭터명] 부분을 클릭해서 현재 캐릭터로 변경 후 사용하세요 

※ 동작상태의 [캐릭터명] 부분을 클릭해서 현재 캐릭터로 변경 후 사용하세요 

※ 동작상태의 [캐릭터명] 부분을 클릭해서 현재 캐릭터로 변경 후 사용하세요 

※ 동작상태의 [캐릭터명] 부분을 클릭해서 현재 캐릭터로 변경 후 사용하세요 


이렇게까지 적어놔도 읽기 싫으시면 동영상으로-_-




성역과 PVP, 모험을 포함해서 돌릴 거라면 [무한모드]

성역과 모험만 돌릴 거라면 [무한모드] + PVP 체크 해제

성역과 PVP만 돌릴 거라면 [무한모드] + 모험횟수(Ctrl+Alt+T) 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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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외 결투/난투 횟수별 조합은 안 적어도 되겠죠?

지금 설정되어 있는 스크린샷을 참고하세요.

아니카와 휴고는 월간 결투 200회(보상 각 1,000젬)를 모두 달성한 겁니다.




1) 녹스창설정

버튼을 누른 후 히트가 실행 중인 녹스 창을 1번 클릭한 뒤 크힛의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녹스창이 크힛의 "확인"버튼을 가린 상태라면 치우고 누르면 됩니다.

[녹스창 설정 동영상]

녹스창설정 클릭->녹스창 클릭->확인 클릭



2) 무한모드

[버튼 사용화면 : 로비화면]

동작상태의 [캐릭터명] 부분을 클릭해서 현재 캐릭터로 변경 후 사용하세요.

성역 → 모험 → 결투 → 난투 → 다음캐릭 → 성역 → 모험 → 결투 → 난투 → 다음캐릭 → 성역..

성역은 열려있는 성역을 클리어하면 그날 하루동안은 더 이상 성역에 들어가지 않고,

도전화면만 한번 들어가서 슥 둘러보고 나옵니다.

장비가 가득차면 판매 및 도시락 제조 루틴을 수행 후 계속 반복합니다.


판매

각 캐릭터별 장비판매 설정에 따라 판매합니다.

본인 설정에 전설까지 판매로 설정되어 있으면 전설까지 파는 겁니다.

크힛은 판매설정부분에는 일절 관여하지 않습니다.


도시락 제조(강화재료 제작)

도시락으로 만들 옵션만 체크해서 사용하세요.

도시락 레벨을 19로 설정 시, 1렙템이 5개 미만인 경우, 만들지 않고 다음 번에 몰아 만듭니다.


3)히든모드

[버튼 사용화면 : 스테이지 선택 후, 스테이지 전투 중, 스테이지 완료]

캐릭명이 바나나로 변경되며(...) 단일캐릭터의 모험반복만 진행합니다.

창이 가려지거나 최소화 된 상태에서도 동작합니다만 멀티클라이언트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죽거나, 모험포인트가 소진되거나, 장비가 가득 차거나, 팝업이 뜨면 창을 위로 띄워 사용자에게 알려줍니다.

히든모드 설정에서 "녹스 활성화" 옵션을 체크해제하면 창을 위로 띄우지 않습니다.

지니모션, 블루스택, 윈드로이 등 다른 에뮬레이터와 병행 사용 시, adb 버전 차이로

다른 디바이스(녹스)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에뮬레이터와 병행 사용하시는 분들은 히든모드 사용하지 마세요.

adb연결에 문제가 있을 때의 대표적인 현상

모험 몇 회 완료, 몇 회 완료가 계속 올라가고,

전투중이라면 자동사냥만 껐다켰다를 반복합니다.

녹스를 껐다가 켜세요.


4) 모험진행

[버튼 사용화면 : 로비/지도/스테이지 선택 후 화면]

모험의 스테이지를 선택하신 상태에서 모험진행 버튼을 누르면

계속 다음 지역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5) 성역수행

[버튼 사용화면 : 성역 선택 후]

도전 화면에서 성역 하나 선택 후, 성역진행 버튼을 누르면

마지막 스테이지 까지 진행합니다.

모아받기는 받는 개수 차이없이 젬만 250개씩 써서 기능 추가했다가 빼버렸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보고 필요한 걸 받는 거면 괜찮은데 매크로로 돌리면서 그럴 이유는 없죠.


6) pvp수행

[버튼 사용화면 : 결투장 또는 난투장 선택 후 또는 pvp중]

도전 화면에서 결투장 또는 난투장을 클릭한 뒤, pvp모드를 누르면

해당 포인트를 모두 소모할 때까지 싸우고 다시 도전화면으로 나와서 기다립니다.

시험의 탑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7) 레이드수행(시험적용)

[버튼 사용화면 : 레이드 시작 카운트 후]

레이드 시작 시 구르기로 보스에게 접근하며,

보스가 스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맞스킬 사용 또는 구르기로 회피합니다.


2015/12/08 - [자작프로그램/AHK-Pc] - 히트 레이드 자동루틴 시험영상


최종적으로는 생성/참여까지 자동화할 예정이고 UI는 이미 반영되어 있으나

저스펙 무조건 돌진에 대한 대책마련 이후 해당 모듈을 활성화 할 예정입니다.

대책이 나오지 않으면 그냥 관련기능 통째로 빼버리고 다른 기능으로 가던가,

UI를 귀엽게 좀 더 줄이던가..


8) 강화재료 제작

[버튼 사용화면 : 로비/장비 화면]

방어구/고급/19레벨로 셋팅할 경우,

여유 1레벨템이 19렙 완성시킬 수량이 안 되면 제작하지 않습니다.

선택 등급별 1레벨 템만 검색하여 강화재료로 사용하지만 만의 하나를 대비해서라도

고대 이상 등급은 잠금해두시길 권장드립니다.

인벤 모양이 아래와 같이 한 화면에 아이템 20개가 나와야 동작합니다.

아이템이 커다랗게 보이는 경우 자동장착 옆의

[네모x9]아이콘을 누르면 위와 같이 [네모x4]아이콘으로 바뀌면서

여러 아이템을 한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상태에서만 동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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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Ultimate KHIT v3.0.4.zip



상기 본문에 나온 모든 사용방법을 숙지하신 분만 다운로드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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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기는 말


개인의 편의를 위한 기능추가 제안은 받지 않습니다.

입맛대로 개발 시키시려거든 검색이 아니고 구인을 하세요.


제가 편하려고 만드는 거고, 블로그에는 말 그대로 그냥 올리는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신규지역은 제 휴고(17-2)가 2맵에 진입할 때 되면 추가하던가 하는 걸로(...)

어차피 전 캐릭이 2맵 도는 분들은 거의 없으실거라는 전제 하에...

2맵 파밍하실 분들은 히든모드로 쓰시면..(...)


오류 제보는 전후 상황과 동작로그를 포함해서 해주세요.

본문 안 읽고 주시는 문의는 답글 안 드립니다.


레이드의 경우 아래 몇 가지 방안을 고민 중에 있습니다.

- 사망 시 무조건 자동 부활 사용

- 크힛루틴 사용 중 사망 일정 횟수 이상 누적 시 해당 모듈 사용금지

- 레이드 기능 제거

 

일단 시험루틴이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되어 있으니

사용자 의견을 듣다보면 다른 좋은 방법이 생각날지도 모르겠네요.


이만 총총..


아참, 그리고 시간 되시면 밑에 공감 좀 눌러봐주세요.

누가 그랬어요 크힛은 사랑이라고..(수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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