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오리진 아이템 자동으로 분해하며 자동사냥 계속하기

자작프로그램/AHK-PC

by Rahs 2015. 5. 11. 22:12

본문

소스는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2015/05/16 - [매크로/AHK-Pc] - 뮤오리진 헬퍼 v4.5 - 자동분해/자동물약/자동사냥/자동수리


이 게임, 완전 오토게임인데 뭔가 묘한 매력이;

하지만.. 그 오토에도 걸림돌이 있더군요.

걸림돌은 바로 인벤토리의 제약!


[대상 게임은 웹젠社에서 서비스 중인 뮤 오리진입니다]



사냥을 장시간 시켜놓으면 인벤토리가 가득 차서 더 이상 사냥을 하지 않고 신선처럼 명상 하고 있는 캐릭터를 만나실 수

있는데요, 참 마음에 안 들더군요. 주인도 신선처럼 못 사는 판국에.. 어디 캐릭터가..


하여, 오토 게임을 풀오토로 돌리기 위해서 또 매크로를 짭니다. 조물락조물락.

이건 디아블로3 오토랑은 성격이 조금 달라서 상대적으로 쉽게 많은 분들이 사용 가능하실 듯 하네요.


[뮤오리진 헬퍼 v1.0 실행 시 화면입니다]


자, 설명대로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마치 라인 유령친구 600명 15분만에 추가하듯이!

손쉽게 오토를 돌리실 수 있으시겠습니다.

간단한 기능/특징/조건 안내 드릴께요.


[기능]

자동사냥 중인 상태에서 매크로를 실행시키면, 2분 간격으로 가방을 열고, 일반 장비템, 매직 장비템, 레어 장비템을 분해하여

마정석으로 바꾸고, 다시 가방을 닫습니다. (에픽 아이템은 3개 모으면 다음 티어로 업그레이드 가능하기 때문에 분해 X)

F4를 누르면 시간간격이랑 관계없이 즉시 가방정리 시작.

(자동루틴과 F4루틴이 겹쳐서 오동작 할 경우 매크로만 껐다가 다시 켜면 됨)


[특징]

오토핫키(이하 ahk) 제공되는 명령어 중 Postmessage를 이용하여 제작했기 때문에, 블루스택 프로그램을 종료하지만 않으면

최소화를 해놨든, 다른 창에 가려져있든 매크로는 동작합니다. 뭐 마우스가 움직인다던가 글자가 입력된다거나 하는 것도

없으니 그냥 켜놓고 딴짓하기에 적절합니다. (업무, 영화감상, 게임 등등..)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조건]

1. 블루스택은 "가로 모드"로 구동되어야 하며 창 크기는 반드시 960 x 540으로 설정되어야 합니다.

  - 즉, 모니터 화면 비가 16:9가 아닌 분들은 화면이 다소 깨질 수도 있겠습니다. 어쩌면 제대로 동작 안할지도(...)

  - 해보시고 피드백 주세요 :) 고쳐 드릴지도 모릅니다. (응?)

2. 사용해보신 분 댓글 부탁 드립니다.

3. 소스는 마찬가지로 요청주시는 분에 한해 개인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별 값어치 없는 소스입니다만 그래도 공개해놨더니 댓글이나 의견은 거의 안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부득이하게 요청하시는 분에 한해 보내드리겠습니다- _ㅠㅋ


이제 본격적으로 사용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순서대로 차근차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블루스택을 설치합니다.

 - 검색 및 설치 완료 하시고, 구글계정 연동한 후, 뮤오리진 설치까지만 우선 진행해주세요.


2. 블루스택 해상도를 변경합니다.

 - 필요 해상도는 가로 960, 세로 540입니다.


3. 블루스택을 껐다가 다시 실행하시면 해상도가 변경되어 있는 것을 확인합니다.


4. 이제 뮤 오리진을 실행해서 업데이트/맵 리소스 등 받으시고, 로그인 등등 하셔서 사냥터로 갑니다.


5. 원하는 사냥터에 도착했으면 "자동사냥" 시작시켜 주시구요,


6. 이제 마지막으로 매크로를 실행시키면 매크로가 3초 뒤 매크로 자체 창과 블루스택 창을 최소화 시킵니다.


7. 동작여부는 확인을 해야 하기 때문에 최초 1번만, 최소화 된 창을 다시 원위치 시켜서 F4를 눌러서 매크로가

   정상적으로 [가방] -> [분해] -> [매직/레어에 체크] -> [즉시분해] -> [정렬] -> [가방닫기] 까지 정상적으로

   완료하는지를 확인합니다.


8. 정상동작이 확인되면 그 다음부터는 자동사냥 시키고 매크로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의견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

블루스택ㅋㅋ 예전에는 하도 끊겨서 못 쓰겠더니만 요즘은 괜찮네요 :)

그리고 프로그램 종료 시, 30% 확률로 이 블로그를 열도록 해놨습니다- _-ㅋㅋㅋ

그리고 0.9%확률로 숨겨진 미션도 준비해놨으니 운이 좋으신 분들은 메시지 창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이 블로그에 공개된 모든 프로그램/코드는 제가 직접 제작한 것이며 마음껏 수정/배포하시고 출처나 원제작자 정보 안 남기셔도

됩니다. 잊혀질 권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 :)

본문에 언급된 내용 외 기능은 없으며 맘같아서는 소스를 공개해놓고 싶지만 그러면 아무도 댓글 안 달아주니까(...)

필요하신 분은 댓글로 요청주시면 개인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굳이 난 31자리 password를 디컴파일러로 깨고

소스를 얻지 니 블로그에 댓글 따위 달지 않겠다라는 분 계시면.. 그거 깰 시간에 오토핫키로 짜는게 훨씬 빠릅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