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팀뷰어 연결 해제 시의 후원 세션 팝업 신속하게 닫기- 킬팝업2

자작프로그램/AHK-PC

by Rahs 2018. 5. 1. 18:25

본문

<2020년 4월 19일 오후 2시 50분에 프로그램이 수정되었습니다>


2015년판 대비 상당히 개선된 프로그램이 아래에 있습니다.


긴 글 내용을 원치 않으시는 분들께서는 모쪼록 아래로 쭉 내리시면 되겠습니다.





수 년 전에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 수제 매크로 스크립트를 이용해서 게임을 돌렸었습니다.


화면을 대상으로 한 이미지 또는 픽셀 색상 검출 함수를 즐겨 쓰던 시절이었기에,


가끔 팝업이라도 뜨면 게임 매크로가 멈추는 참사아닌 참사가 발생하곤 했는데...


상당한 빈도로 이런 현상을 일으키던 주범이 아래 팀뷰어 후원 세션 팝업이었습니다.







잘 돌아가고 있는지, 새롭게 득템한 것은 없는지를 거의 실시간으로 (..그럴거면 도대체 매크로는 왜...) 확인하다보니,


가끔 접속시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생기고, 그 경우, 연결을 종료하면 위와 같은 팝업이 뙇.......


그래서 저거 자동으로 끄는 스크립트를 하나 짜놨었더랍니다.


이전 글 보러 가기 - [자작프로그램/AHK-PC] - 팀뷰어 연결해제 시의 팝업 자동으로 닫기





그리고 잊고 살았습니다.


3년여 시간이 흐르고, 어느 날 블로그 방문 로그를 보는데, 생각보다 킬팝업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더라는 겁니다.


중요한 것은, 황공하게도 제 블로그 출처를 남겨주시면서 가져가주신 분들이 유독 많으시더라는 겁니다.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Kill Popup II.exe





마땅히 떠오르는 이름이 없어서 진부하게 그냥 킬팝업 2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형만한 아우가 없다는데, 과연 그럴까요?


편의상 1탄, 2탄으로 지칭하겠습니다.


1탄의 경우, 굉장히 원시적인 로직으로 짜져있었습니다.


그래서 CPU 점유율이... 상당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다니.. 참 세상 일은 알다가도 모를 일입니다.


2탄의 경우, 반응 속도는 개선되었고, CPU 점유율은 대폭 감소시켰습니다.




별도의 명시가 없는 한, 제 블로그에 제가 게시하는 모든 프로그램이나 스크립트는 출처없는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이게 뭐라고 번거롭게 출처 남겨가면서 소개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정말 별 것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이트에서 제 블로그 주소와 칭찬 글을 발견하게 되면 마음이......!


아마 블로그나 카페 하시는 분들 다들 그런 찡한 마음에 컨텐츠를 생산하시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




여튼, 킬팝업을 아직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실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1탄 사용하시던 분들이 계신다면 2탄을 사용해보시길 바라는 취지로 간만에 업데이트를 남기고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항상 안전하고 행복한 나날 되시길 바랍니다.




뱀발1.

 비번이나 메일 주소 남기라는 등의 번거로운 과정은 생략하고, 필요하신 분 혹여라도 있으시면 아래 소스 참고하세용.


Kill Popup II.ah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